FASHION

아디다스x칸예 웨스트, ‘이지부스트 350’ 전세계 동시 발매

아디다스x칸예 웨스트, ‘이지부스트 350’ 전세계 동시 발매 | 1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처를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힙합 뮤지션 칸예 웨스트(Kanye West)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지부스트(YEEZY BOOST) 350을 오는 27일에 출시한다.

아디다스는 지난 2월 칸예 웨스트와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지부스트 750’을 선보였다. 발매 즉시 세계적으로 큰 화제를 일으키며 완판 소식을 알렸다. 당시 이 신발을 얻기 위해 세계 각국의 사람들은 발매 며칠 전부터 매장 앞에서 밤을 새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이지부스트 350’은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의 프라임 니트(Prime Knit) 소재를 사용했다. 미드솔 전체에 들어간 아디다스 부스트 테크놀로지는 걸을 때마다 뛰어난 쿠셔닝과 에너지 리턴으로 최상의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지부스트 350’에는 현대적이면서도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칸예 웨스트의 열정을 담아냈다. 여기에 아름답고 심플한 디자인을 접목해 세월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심미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스타일로 탄생됐다.

한편 ‘이지부스트 350’은 오는 27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 명동점, 홍대점, 이태원점, 광주 충장로점을 통해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467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