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장마철 대비' 남녀 베스트 10 아이템

무더위를 씻어 내릴 장마 시즌이 성큼 다가왔다. 아직 장마철을 위한 아이템을 마련하지 못했다면 지금이 마지막 기회다. 후덥지근하고 찝찝한 장마 시즌을 시원하고 뽀송뽀송하게 만들어 주는 남녀 베스트 10 아이템을 소개한다.'장마철 대비' 남녀 베스트 10 아이템 | 1# BEST1. 날씨 변화에도 끄떡없다! ‘바람막이’ 필수

장마철 주목해야 할 남성들의 필수 아이템은 바로 바람막이. 일교차가 큰 장마철에는 바람막이를 가벼운 레인코트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시원한 소재와 색감이 돋보이는 바람막이를 선택한다면 경쾌한 분위기는 물론 스타일 지수까지 더할 수 있다. 여기에 쇼트 팬츠를 함께 매치해 스포티한 감성도 더해보자.

# BEST2. 센스남의 절정 ‘스트라이프 티셔츠’

다소 서늘하고 우중충한 날씨에도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활용해보자. 화이트와 네이비 색상의 배색이 돋보이는 티셔츠를 매치하면 트렌디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동시에 자아낼 수 있다. 또한 무난한 색상의 티셔츠는 어떤 하의와도 조화롭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성도 높다.

# BEST3. 남들과 다른 조금 특별한 ‘LED 우산’

비가 내리는 날, 꼭 챙겨야 하는 아이템은 바로 우산이다. 이때 평범한 우산이 아닌 유니크한 감성을 풍기는 LED 우산을 선택해보자. LED 우산은 어두운 빗길에서 몸을 안전하게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스타일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특히 LED 우산은 우산살이나 우산대에서 7가지 색상의 불빛이 나와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 BEST4. 빗속에서도 강한 ‘운동화’

비가 내린다고 운동화 대신 무작정 슬리퍼를 신던 시대는 지났다. 몰드 옆 라인으로 물이 원활하게 빠질 수 있도록 설계된 스니커즈 형 아쿠아슈즈는 물속이든 땅이든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메시 소재로 제작된 아쿠아슈즈는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해 활동적인 남성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 BEST5. 장마철 1등 공신 ‘쇼트 팬츠’

폭우가 쏟아지다가도 금세 해가 내리쬐는 변덕스러운 장마철 날씨엔 쇼트 팬츠가 정답이다. 쇼트 팬츠는 통기성이 좋아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때문에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누구에게나 장마철 필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슬림하게 떨어지는 트렌디한 실루엣의 팬츠를 선택하고 스트라이프 티셔츠나 그래픽 티셔츠를 매치하면 감각적은 섬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 BEST6.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방수시계’

장마철에 스타일 지수를 한껏 높이고 싶다면 액세서리보단 방수시계를 추천한다. 파스텔컬러의 방수시계는 물에 강하며 감각적인 색감으로 밋밋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살릴 수 있다. 또한 민트 컬러가 돋보이는 방수시계는 칙칙한 스타일을 산뜻하게 강조해준다. 특히 선명한 색상의 시계를 선택하면 혹시 모를 안전사고까지 대비할 수 있으니 알아두자.

# BEST7. 컬러팝 여심 저격, 비비드 ‘쇼퍼백’

가방이 빗물에 닿으면 소재와 색 변질의 위험이 많다. 물에 강한 소재로 제작된 가방을 선택하면 가방의 형태는 물론 소중한 소지품까지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다. 특히 ‘라이크라’ 신소재로 제작된 가방은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하고, 손세탁도 용이해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 BEST8. 흐린 날씨에도 자외선을 차단해줄 ‘선 클리어’

흐리고 칙칙한 장마철 날씨엔 자외선 차단에 소홀해지기 쉽다. 이때 자외선 차단제를 발라준다면 피부 노화 보호는 물론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잡을 수 있다.

# BEST9. 비 오는 날엔 즐겁게 ‘젤리 샌들’

장마철에는 통풍도 뛰어나고 물에도 강한 젤리 슈즈가 주목을 받는다. 프렌치한 무드의 T 바 스트랩 형 젤리 슈즈를 선택하면 발의 움직임을 튼튼하게 잡아줘 빗속에서도 안전하게 착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엄지와 검지 발가락 사이의 고리가 발 쏠림을 막아줘 휴가지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 BEST10. 장마철에도 포기할 수 없다, ‘젤리 옥스포드화’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젤리 옥스포드화는 어떨까. 세련된 라인에 스티치 리본이 가미된 옥스포드화는 사랑스러우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준다. 또한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어떤 아이템과 함께 매치하느냐에 따라서 캐주얼룩부터 페미닌룩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259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