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금강제화, ‘슈즈 디자인 공모전’ 개최

금강제화(대표 신용호)가 ‘랜드로바 맘앤키즈(LANDROVER MOM&KIDS) 슈즈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랜드로바 맘앤키즈 슈즈 디자인 공모전은 ‘엄마와 아이가 함께 신을 수 있는 창의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 자격은 대학(원)생 및 일반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금강제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작성한 후 드로잉, 일러스트, 포토샵 등으로 완성한 출품작(8절 켄트지 또는 JPEG 파일)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공모작 접수는 오는 3일부터 31일까지 금강제화 디자인팀으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와 이메일(mom&kids@kumkang.com)로 가능하다. 접수된 공모작은 창의성, 실용성, 착화감 등을 기준으로 1차 심사를 거친 후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된 실물 작품으로 2차 최종 심사를 진행해 8월 26일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대상 1명(팀)에게는 상금 300만 원과 제품 출시, 패션지 화보 촬영의 혜택이 주어지며 금상, 은상, 동상에게는 각각 200만 원, 100만 원, 5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금강제화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디자인과 실용성,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해야 하는 슈즈에 대해 고객이 기대하는 니즈를 파악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상품 개발을 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라며 “향후에도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국내 대표 슈즈 브랜드로서 역량을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랜드로바 맘앤키즈 슈즈 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금강제화 디자인팀(02-3489-7808)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105 Likes
4 Shares
0 Comments
Tag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