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낮과 밤이 다른 여자의 ‘반전 데이트룩’

낮과 밤이 다른 여자의 ‘반전 데이트룩’ | 1다가오는 연인과의 데이트 날, 가장 신경 써야 할 부분은 바로 슈즈다. 슈즈는 컬러와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장소나 상황에 따른 선택이 중요하다. 특히 낮과 밤, 상반된 시간에 따라 데이트 코스가 달라지는 만큼 이에 어울리는 적절한 슈즈를 매치해 센스 있는 데이트룩을 완성해보자.

# 낮, 야외 활동에 적합한 플랫 슈즈로 러블리하게낮과 밤이 다른 여자의 ‘반전 데이트룩’ | 2화창한 날씨로 활동적인 데이트가 제격인 요즘. 한강이나 유원지 같은 장소에서 낮 데이트를 즐길 예정이라면 편안함이 돋보이는 플랫 슈즈를 활용하자. 낮은 굽으로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장시간 걷거나 움직여야 하는 야외 데이트에도 부담 없이 신을 수 있기 때문.

특히 화사한 햇살이 내리쬐는 낮 시간대에 즐기는 데이트인 만큼 비비드한 컬러를 선택해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무드를 강조해보자. 여기에 밝은 컬러의 쇼트 팬츠와 러플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를 함께 매치하면 발랄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의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 밤, 화려한 파티에 딱! 스틸레토 힐로 섹시하게낮과 밤이 다른 여자의 ‘반전 데이트룩’ | 3해가 지고 어둠이 찾아오면 레스토랑, 바 등 화려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경우가 많다. 이때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위해 섹시한 스틸레토 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아찔한 라인이 살아있는 포인티드 토의 스틸레토 힐을 신으면 세련된 이미지와 함께 도회적인 여성미를 어필할 수 있다. 또한 스트랩이 가미된 스틸레토 힐은 섹시하면서도 로맨틱한 데이트룩을 완성한다. 여기에 여성스러우면서 시크한 느낌의 블랙 미니 드레스와 이그조틱한 소재의 클러치백으로 마무리하면 여름밤에 어울리는 화려한 데이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316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