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젠틀남 ‘성준’이 제안하는 리넨셔츠 스타일링

젠틀남 ‘성준’이 제안하는 리넨셔츠 스타일링 | 1유난히 습하고 더운 올여름, 직장인들 사이에서 ‘리넨셔츠’를 활용한 쿨비즈룩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리넨셔츠는 여름 비즈니스룩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라며 “습한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리넨셔츠는 슬랙스, 반바지, 스커트 등 어떤 하의와도 잘 어울려 실용적이다”라고 말했다.

리넨은 아마(아마과에 딸린 한해살이풀)로 만들어지는 실, 직물을 뜻한다. 마섬유 특성상 통기성이 높아 땀이 나도 잘 마르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구김이 가면 오히려 자연스러운 멋이 살아나 입었을 때 부담이 적고 관리하기도 쉬워 여름철 의류로 각광받고 있다.젠틀남 ‘성준’이 제안하는 리넨셔츠 스타일링 | 2리넨셔츠를 멋스럽게 입으려면 7부 기장의 셔츠를 선택하고 소매를 접어 올리는 것을 추천한다. 색상의 경우 파란색, 하얀색, 회색 색상의 단색 셔츠에 남색, 회색 등 어두운 계열의 하의를 매치하면 단정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격자무늬, 옥스퍼드 조직감이 돋보이는 셔츠를 선택하면 중후한 매력을 더할 수 있다.젠틀남 ‘성준’이 제안하는 리넨셔츠 스타일링 | 3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하고 싶다면 분홍, 주황, 노란색 등 밝은 계열의 리넨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하의는 흰색과 같은 보다 밝은 계열을 착용하면 시원하고 트렌디한 섬머룩을 완성할 수 있다.

338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