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카펫서 남성용 시계 착용한 ‘탕웨이’

레드카펫서 남성용 시계 착용한 ‘탕웨이’ | 1배우 탕웨이의 독특한 패션 센스가 화제다.

탕웨이는 지난 19일 베이징에서 열린 영화 ‘명중주정(命中注定)’의 레드카펫 프로모션에 참석했다.

이날 탕웨이는 레드 컬러의 숄더 드레스로 고풍스럽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여기에 남성미가 돋보이는 보잉 선글라스와 커다란 손목시계를 착용했다. 보통 여배우들이 시사회 현장, 레드카펫에서 선보이는 패션과는 사뭇 다른 파격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탕웨이가 착용한 시계는 라도(RADO) 남성용 시계 ‘다이아마스터 그란데 세컨드(DiaMaster Grande Seconde)’로 알려졌다. 플라즈마 하이테크 세라믹에 빈티지한 가죽 스트랩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제품이다.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돌체앤가바나 X 콜린 패럴, ‘사토리아’ 캠페인 공개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Photographer: Gray Sorrenti] [사진제공=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 Photographer: Gray Sorrenti] 이탈리안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화려한 수상경력을 자랑하는…

2024년 4월 29일

대담함과 우아함 담아낸 ‘DIOR ICONS 캡슐’ 캠페인

[사진제공=디올(Dior)]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DIOR ICONS 캡슐 캠페인을 공개했다. 디올 남성복 아티스틱 디렉터 킴…

2024년 4월 29일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