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누오보, 패션 서포터즈 3기 모집

누오보, 패션 서포터즈 3기 모집 | 1슈즈 멀티숍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누오보 서포터즈 3기’를 모집한다.

누오보 서포터즈는 감각적인 사진과 글로 SNS를 즐기고, 온∙오프라인 모임과 미션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가 있는 개성 넘치는 20대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누오보 서포터즈 3기로 선발된 이들은 내달 26일부터 11월까지 약 3개월 동안 누오보의 다양한 신상품을 소개하고, 누오보 프로모션 캠페인을 주도적으로 이끄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누오보 서포터즈 3기 전원에게는 신상품을 증정하고 브랜드 행사 시 우선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서포터즈 활동 종료 후에는 해단식을 통해 서포터즈 3기 인증서를 수여한다. 또한 서포터즈 활동 기간 내 우수한 활동을 펼친 이들에게는 상금 또는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집 기간은 23일부터 내달 16일까지 3주간 진행되며 누오보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해 메일(nuovokr@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ABC 마케팅팀 팀장은 “누오보 서포터즈는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홍보, 마케터 임무까지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계기”라며 “패션을 사랑하고 열정적인 20대 여성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라고 말했다.

444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