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미즈하라 키코, 남심 저격 ‘빵야 빵야’

[FS화보] 미즈하라 키코, 남심 저격 ‘빵야 빵야’ | 1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Mizuhara Kiko)가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미즈하라 키코는 패션 매거진 엘르(ELLE)와 가을 화보를 진행했다. 화보 속 미즈하라 키코는 도도하고 섹시한 매력을 어필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키코는 무심한 표정, 내추럴한 헤어스타일 그리고 전체적으로 풍기는 가을 향기에 맞춰 부드러운 웜 브라운 톤의 메이크업으로 지적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표현했다. 특히 블랙 컬러의 오버사이즈 재킷과 튜브톱을 매치해 숨길 수 없는 각선미를 드러내며 남심을 저격했다.[FS화보] 미즈하라 키코, 남심 저격 ‘빵야 빵야’ | 2또 다른 화보 속 키코는 여성스러움을 상징하는 원피스와 중성적인 매력의 재킷을 믹스 매치해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특히 블랙 컬러의 원피스와 아이보리 컬러의 바이커 재킷의 색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키코가 착용한 의상은 패션 하우스 브랜드 칼 라거펠트(KARL LAGERFELD)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405 Views
7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