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공효진, ‘버킷햇∙스냅백’ 스타일링 정석

[FS화보] 공효진, ‘버킷햇∙스냅백’ 스타일링 정석 | 1배우 공효진이 특유의 패션 감각을 뽐냈다.

모자 멀티숍 브랜드 햇츠온(Hat’s On)이 브랜드 뮤즈인 공효진과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햇츠온의 독특하고 트렌디한 감성과 공효진의 사랑스러움이 한데 어우러져 감각적인 분위기의 화보가 완성됐다.[FS화보] 공효진, ‘버킷햇∙스냅백’ 스타일링 정석 | 2이번 화보에서 공효진은 도도하고 무시한 표정과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운 포즈를 연출했다. 그녀는 캐주얼룩부터 도회적인 수트룩까지 다양하게 매치할 수 있는 페도라, 젊은 세대의 워너비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버킷햇,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스냅백 등 다양한 모자를 활용해 위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했다.[FS화보] 공효진, ‘버킷햇∙스냅백’ 스타일링 정석 | 3공개된 화보 속 공효진은 심플한 티셔츠와 핫팬츠, 스냅백을 매치해 캐주얼 감성을 어필했다. 또한 그녀는 블랙 스타디움 재킷과 그레이 데님 팬츠로 어반 스트리트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화이트 컬러의 스냅백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강조했다.

햇츠온 관계자는 “공효진은 화보 촬영 때마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는 배우”라며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캐주얼룩, 스트리트룩, 페미닌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해냈다”라고 전했다.

한편 햇츠온 2015 F/W 화보는 전국 햇츠온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706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