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트루릴리전, 캘리포니아 감성을 담은 ‘워싱’

트루릴리전, 캘리포니아 감성을 담은 ‘워싱’ | 1컨템포러리 데님 브랜드 트루릴리전(TRUE RELIGION)이 프리미엄 진의 출생지인 캘리포니아, LA의 감성을 담은 <2015 FALL LOOK>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LA 산타모니카 베니스 해변과 자유로운 사고방식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클래식한 실루엣과 모더니즘이 돋보이는 액티브한 스타일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트루릴리전, 캘리포니아 감성을 담은 ‘워싱’ | 2트루릴리전 <2015 FALL LOOK>의 데님 라인은 브랜드가 새롭게 개발한 ‘아티스트 랩 워시(Artist lab wash’ 방식을 적용했다. 아티스트 랩 워시는 기존의 강한 표백 워싱이 아닌 가볍고 섬세한 80년대 워싱 방식에 현대적인 감성을 더해 모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트루릴리전 관계자는 “트루릴리전은 전통적으로 강한 데님 라인 이외에도 지속적으로 액티브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트루릴리전 <2015 FALL LOOK> 신제품은 트루릴리전 전국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02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