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울패션위크, 헤라와 ‘타이틀 스폰서’ 체결

서울패션위크, 헤라와 ‘타이틀 스폰서’ 체결 | 1서울패션위크가 15년 역사상 최초로 타이틀 스폰서 체제를 도입한다.

서울디자인재단이 개최하는 서울패션위크와 뷰티 브랜드 헤라(HERA)가 1년간 공식 후원 계약을 맺는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오는 10월 16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되는 2016 S/S 서울패션위크의 공식 명칭은 ‘헤라 서울패션위크(HERA Seoul Fashion Week)’로 바뀐다.

헤라는 앞으로 1년간(2시즌) ‘헤라 서울패션위크’의 메인 스폰서로 활동하며 디자이너 패션쇼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정구호 서울패션위크 총감독은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이 K-패션과 K-뷰티를 주목하고 있는 가운데 뷰티 브랜드 헤라가 공식 스폰서로 손을 잡게 돼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2016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서는 글로벌 역량을 갖춘 국내 디자이너들의 해외 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텐소울(Seoul’s 10 soul)과 헤라의 여성상이자 전 세계가 주목하는 아름다운 한국 여성을 일컫는 ‘서울리스타’를 주제로 특별한 패션쇼를 진행한다.

‘서울리스타’는 차별적인 아름다움과 열정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한국 여성의 모습을 담은 컬렉션으로 피날레 파티에서 개최된다.

서울패션위크 관계자는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여하는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명예 디자이너상, 올해의 디자이너상, 올해의 신진 디자이너상을 수여할 예정이다”라며 “이 중 올해의 신진 디자이너상을 ‘헤라 서울리스타 신진 디자이너상’으로 명명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헤라의 협찬금을 통해 글로벌 프레스, 바이어 등을 초대하며 서울패션위크의 수준을 한층 더 높이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욕패션위크는 캐딜락, 런던패션위크는 선글라스헛, 도쿄패션위크는 메르세데스 벤츠가 타이틀 스폰서로 활동 중이며, 로레알, 아우디, 보다폰, 삼성전자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도 패션위크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다.

322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