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하정우vs이정재vs이서진, 수트룩 대결…승자는?

하정우vs이정재vs이서진, 수트룩 대결…승자는? | 1배우 하정우와 이정재, 이서진이 수트룩 대결을 펼쳤다.

배우 하정우∙이정재∙이서진은 지난 3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진행된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까날리(CANALI)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배우 3인방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댄디한 수트룩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하정우vs이정재vs이서진, 수트룩 대결…승자는? | 2하정우는 그레이 계열의 쓰리-피스 수트로 단정하고 지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여기에 밝은 그레이 톤의 행커치프와 도트 패턴의 넥타이로 트렌디한 신사의 모습을 어필했다. 또한 이정재는 블루 톤의 셔츠와 슬랙스, 재킷을 매치해 경쾌하면서도 세련된 수트룩을 선보였다. 특히 블루 그러데이션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구두와 독특한 행커치프를 활용해 스타일 지수를 배가시켰다.하정우vs이정재vs이서진, 수트룩 대결…승자는? | 3이서진은 화이트 셔츠와 그레이 슬랙스로 심플한 분위기를 어필했다. 여기에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체크무늬 재킷으로 마무리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날 행사에는 하정우, 이정재, 이서진을 비롯해 까날리 그룹 커머셜 디렉터 파올로 까날리(Paolo Canali), 까날리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 안드레아 폼필리오(Andrea Pompilio)와 이탈리아 대사 등 주요 VIP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편 까날리는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판교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964 Views
3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