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여심을 저격하는 훈남 스타일링

여심을 저격하는 훈남 스타일링 | 1한 풀 꺾인 더위와 함께 제법 선선해진 바람이 분다. 이런 환절기 날씨에는 어떻게 옷을 입어야 할지 난감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그렇다고 대충 입고 나갈 수는 없는 법. 이에 어떤 스타일에도 두루 어울리는 베이직 아이템을 활용한 훈남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맨투맨으로 캐주얼룩 연출하기여심을 저격하는 훈남 스타일링 | 2베이직 아이템 중에서도 캐주얼 무드가 단연 돋보이는 아이템은 ‘맨투맨’. 과한 스타일링에 거부감을 느낀다면 맨투맨을 활용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맨투맨은 자칫 잘못하면 밋밋한 느낌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트렌디한 아이템을 같이 활용하는 것이 좋다. 가급적 가방은 백팩을 착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강조하고, 허전한 손목 위에는 기능성 러버 밴드 시계와 포인트를 더할 수 있는 플로피햇으로 마무리한다면 훈훈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아이템 정보: 시계(티쏘), 가방(롱샴), RTW/액세서리(바버)여심을 저격하는 훈남 스타일링 | 3# 클래식하고 세련된 댄디룩 연출하기

댄디룩의 최대 장점은 클래식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을 상대방에서 어필할 수 있다는 점이다. 격식을 갖춘 듯한 느낌의 옥스포츠 셔츠나 격자무늬 깅엄 셔츠를 활용하면 트렌디한 면모를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슬랙스, 데님 팬츠 등 다채로운 디자인의 하의를 활용해 나만의 톡톡 튀는 개성을 드러내보자. 이때 스포티 감성의 워치와 포멀하고 단정한 가방을 함께 매치한다면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

▶ 아이템 정보: 시계(프레드릭 콘스탄트), 가방(롱샴), RTW(바버)

125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