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버건디∙카멜’ 컬러를 품은 워너비 아이템

‘버건디∙카멜’ 컬러를 품은 워너비 아이템 | 1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어떻게 옷을 입을지 난감한 여성들이 많다. 가을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기 위해서는 차가운 컬러보다는 묵직하고 따뜻한 톤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에 버건디, 카멜 컬러를 활용한 감각적인 가을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다채로운 매력 ‘버건디’ 컬러‘버건디∙카멜’ 컬러를 품은 워너비 아이템 | 2이번 가을 시즌에도 역시 ‘버건디’ 컬러가 대세의 조짐을 보인다. 고혹적인 느낌의 버건디 컬러는 색상 자체에서 풍기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아이템 별 다양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버건디 컬러가 접목된 수트룩은 세련된 커리어 우먼에게 성숙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품격 있는 자태를 제공한다. 또한 포멀한 스타일에 페이즐리 패턴이나 테슬과 같은 화려한 디테일이 적용된 버건디 컬러의 액세서리는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 데일리룩에 유용한 ‘카멜’ 컬러‘버건디∙카멜’ 컬러를 품은 워너비 아이템 | 3카멜 컬러는 따뜻하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다. 또한 카멜 컬러는 특유의 편안하고 베이직한 느낌으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몸을 감싸는 포근한 느낌의 카멜 카디건은 어떤 아이템과 함께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려 실용성이 높다. 액세서리의 경우 밝은 컬러의 카멜 워치를 착용하면 심플함과 시크함을 동시에 자아낼 수 있다. 또한 높은 굽의 하이힐보다는 키튼힐을 선택해 단정한 느낌과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보자.

377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