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김수현, 캐주얼룩부터 수트까지 ‘부드러운 카리스마’

[FS화보] 김수현, 캐주얼룩부터 수트까지 ‘부드러운 카리스마’ | 1배우 김수현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론칭 20주년을 맞아 김수현과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김수현은 캐주얼룩부터 수트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FS화보] 김수현, 캐주얼룩부터 수트까지 ‘부드러운 카리스마’ | 2공개된 화보 속 김수현은 네오프렌 소재의 재킷과 그레이 티셔츠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베이직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에나멜 소재의 슬립온으로 포인트를 더해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그는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의 수트룩으로 도시적이고 지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FS화보] 김수현, 캐주얼룩부터 수트까지 ‘부드러운 카리스마’ | 3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수현, 뭘 입어도 멋있다”, “김수현 데일리룩?”, “수트는 역시 김수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오지오는 론칭 20주년을 맞아 내달 4일까지 신상품을 포함한 모든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지오지아는 온라인에서 특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네이버 모바일 검색창에 ‘!20살 축하해’를 검색해 좋아요 끝자리가 ‘20’인 사람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지오지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37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