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프링가, 감성 아티스트 ‘나얼’과 특별한 작업

스프링가, 감성 아티스트 ‘나얼’과 특별한 작업 | 1스니커즈 브랜드 스프링가(Springa)가 감성 아티스트 나얼과 협업을 통해 탄생한 <나얼 X 스프링가>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스프링가, 감성 아티스트 ‘나얼’과 특별한 작업 | 2이번에 선보인 <나얼 X 스프링가>는 나얼의 어머니가 젊은 시절에 고른 아버지의 넥타이를 모티브로 진행됐다. 각각 신발 부위에 넥타이의 각양각색 컬러와 프린트를 더해 유일무이한 아이템으로 완성했다.스프링가, 감성 아티스트 ‘나얼’과 특별한 작업 | 3또한 스프링가는 나얼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프린트 스페셜 에디션 작품을 선보인다. 나얼이 하나님의 말씀 중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구절로 드로잉 시리즈를 작업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스프링가 관계자는 “나얼은 감미로운 음악과 감각적인 작품 전시회를 통해 다재다능한 재능을 선보인 바 있다”라며 “이번 작품은 스페셜 에디션 시리즈로 100족 한정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스프링가는 ‘특별한 그 무엇’을 만들고자 하는 스니커즈 브랜드로 입지 않는 옷과 더 이상 사용되지 않고 버려지는 물건을 재활용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창조적인 아이템을 만든다.

한편 <나얼 X 스프링가> 작품은 가로수길 C.I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736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