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차예련이 제안하는 매력적인 골프웨어

[FS화보] 차예련이 제안하는 매력적인 골프웨어 | 1배우 차예련이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를 자랑했다.

LF(대표 구본걸, 오규식)가 전개하는 골프웨어 브랜드 닥스 골프(DAKS GOLF)가 차예련과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차예련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로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했다.[FS화보] 차예련이 제안하는 매력적인 골프웨어 | 2공개된 화보 속 차예련은 머스터드 컬러의 퀼팅 패딩 재킷과 스트라이프 패턴의 폴라 톱, 다운 스커트를 매치해 원 포인트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그녀는 부드럽게 목을 감싸주는 아이보리 컬러의 터틀넥 스웨터와 고급스러운 무스탕과 모피를 믹스한 롱 코트로 스포츠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닥스 골프 관계자는 “차예련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대세 여배우로 각광받고 있으며, 연예계 소문난 골프 애호가로 알려졌다”라며 “이번 화보에서 그녀는 골퍼 못지않은 멋진 자태를 뽐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닥스 골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76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