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홀리데이 컬렉션 선보여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홀리데이 컬렉션 선보여 | 1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American Eagle Outfitters)’가 지난 6일 청담동에 위치한 씨클드로(CDL)에서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 및 브랜드 론칭 파티를 진행했다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홀리데이 컬렉션 선보여 | 2이번에 공개한 ‘홀리데이 컬렉션(HOLIDAY COLLECTION)’은 ‘홀리데이 인 디저트(HOLIDAYS IN DESERT)’를 콘셉트로 사우스 웨스턴과 보헤미안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완성했다. 남부 원주민 특유의 프린트와 색상을 적용한 보헤미안 무드와 페이즐리 패턴, 레이어드 스타일링 등 트렌디한 젊은 감성을 융합해 독특한 스타일을 제안한다.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홀리데이 컬렉션 선보여 | 3아메리카 인디언 부족인 NAVAJO & MOHAWK를 모티브로 제작한 오버사이즈 니트와 레깅스 등의 아이템은 코지하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또한 코듀로이 소재와 체크무늬가 적용된 아이템부터 70년대 보호 무드를 연상케 하는 니트와 패딩 베스트 등 다채롭게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 홀리데이 컬렉션 선보여 | 4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아메리칸이글이 전개하는 여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어리(Aerie)의 론칭 소식이 더해져 더욱 눈길을 끌었다. 에어리는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상기시키는 노 리터치(No retouching), 노 슈퍼모델 (No supermodels), #에어리리얼 (#aerieREAL) 캠페인을 전개하며 전 세계 젊은 여성들의 큰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아메리칸이글 아웃피터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0 Views
5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