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박하선, 프렌치 시크의 완성은 ‘다리 라인’

[FS화보] 박하선, 프렌치 시크의 완성은 ‘다리 라인’ | 1박하선의 늘씬한 각선미가 화제다.

미즈라인이 전개하는 레깅스 브랜드 레그미인이 브랜드 뮤즈인 박하선과 함께 한 2015 F/W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하선은 기존에 찾아볼 수 없던 반전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FS화보] 박하선, 프렌치 시크의 완성은 ‘다리 라인’ | 2공개된 화보 속 박하선은 블랙 레더 재킷과 레깅스,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해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블랙 컬러의 핸드백과 단추 디테일이 돋보이는 슈즈로 마무리해 블랙 앤 화이트 룩의 정석을 완성했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하선은 “여배우라고 모든 부분이 완벽하진 않다”라며 “오늘 촬영도 처음에는 걱정을 많이 했는데, 다리 라인을 예쁘게 잡아주는 레깅스 덕분에 평소보다 자신감 있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라며 솔직한 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박하선이 착용한 레깅스는 오는 15일 저녁 11시 50분 CJ 오쇼핑에서 스페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

1.4k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