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코치 X 아리아나 그란데, 키티 스웨거백 선보여

뉴욕 럭셔리 브랜드 코치(COACH)가 할리우드 스타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와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코치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템은 ‘코치 키티 스웨거 20 백’이다”라며 “코치의 고급스럽고 우아한 감성과 아리아나 그란데의 소녀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조화롭게 융합한 감각적인 아이템이다”라고 설명했다.

‘코치 키티 스웨거 20 백’은 고양이 귀 모양 머리띠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소프트 키티 참과 사랑스러운 라일락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폴리쉬드 페블레더로 정교하게 제작됐으며, 간결하고 심플한 실루엣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코치 키티 스웨거 20 백은 정말로 아름다운 백이에요. 이번에 저희 팬들을 위해 코치 그리고 스튜어트 베버스와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은 정말 기대가 되는 프로젝트랍니다”라며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코치와 아리아나 그란데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코치 키티 스웨거 20 백’은 전국 코치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2 Likes
0 Shares
0 Comments
Tag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