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제시카’가 제안하는 사랑스러운 데일리룩

‘제시카’가 제안하는 사랑스러운 데일리룩 | 1제시카가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제시카가 지난 23일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메종 마르지엘라(Maison Margiela)의 디자인 요소를 대중적으로 재해석한 MM6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오픈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제시카는 양갈래로 땋은 머리와 청청 패션으로 남다른 센스를 과시했다.‘제시카’가 제안하는 사랑스러운 데일리룩 | 2공개된 사진 속 제시카는 소매를 접은 듯한 디테일이 특징인 데님 셔츠와 무심하게 롤업한 데님 팬츠에 테디 소재와 데님이 믹스된 베스트를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카멜 컬러의 해피밀 백과 화이트 큐빅이 장식된 초커로 마무리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제시카’가 제안하는 사랑스러운 데일리룩 | 3현장 관계자는 “이날 제시카는 자연스럽게 매장을 둘러보며 밝고 유쾌한 미소를 띄었다”라며 “또한 베이직 실루엣에 독특한 디테일을 적용한 MM6 2016 F/W 컬렉션을 직접 착용하는 등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제시카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시카, 완전 러블리해”, “역시 패셔니스타”, “패션 감각이 남다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184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