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타 ‘뉴 에디션’ 파티…유명 셀러브리티 총출동

아가타 ‘뉴 에디션’ 파티…유명 셀러브리티 총출동 | 1제이에스커머셜이 전개하는 프랑스 브랜드 아가타 백(AGATHA BAG)이 지난 27일 저녁 7시 반얀트리 클럽&스파 서울 크리스털 볼룸에서 진행한 <아가타 2016 뉴 에디션 쇼&파티>에 유명 셀러브리티가 총출동했다.이날 행사장에는 애프터스쿨 나나와 서우, 조권, 정겨운, 허경환, 왕빛나, 이다희, 남규리 등 국내에서 내로라하는 패셔니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다크 그레이 컬러의 브이넥 니트에 스키니진을 착용해 도회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했다. 여기에 버건디 컬러의 클러치백과 실버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가미해 가을 패션의 정석을 완성했다.

또 다른 사진 속 서우는 프린지 디테일이 돋보이는 버건디 컬러의 미니 드레스와 앵클부츠를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그녀는 앙증맞은 사이즈의 미니백과 브라운 컬러의 뱅글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더했다.조권은 다크 그레이 컬러의 코트와 니트, 슬랙스로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댄디룩을 완성했다. 또한 정겨운은 카멜 컬러의 오버사이즈 코트와 데님 팬츠, 화이트 티셔츠로 캐주얼 감성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지난 1974년 론칭한 ‘아가타’는 귀여운 강아지 모양의 스코티를 모티브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프랑스 브랜드다. 현재 프랑스를 비롯해 이탈리아, 스페인, 캐나다, 중국, 일본, 홍콩, 싱가포르 등 총 25개국 333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의 경우 명동, 이대, 청담, 논현 등 패션의 중심지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한편 아가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아가타 현장 추가 이미지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