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슈콤마보니, 14만 족 판매된 스테디셀러 귀환…’뉴 헤븐 글리터’

슈콤마보니, 14만 족 판매된 스테디셀러 귀환…’뉴 헤븐 글리터’ | 1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 이하 코오롱)이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SUECOMMA BONNIE)가 베스트셀러 헤븐의 후속 모델인 ‘뉴 헤븐 글리터’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작년에 출시된 ‘헤븐’은 2013년에 선보인 ‘스카이’의 인기를 힘입어 업그레이드된 기능과 디자인으로 재 출시된 모델이다. 최근에는 ‘헤븐’과 ‘스카이’ 두 제품을 모두 합쳐 총 14만 족 판매라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2015년 10월 27일 기준)슈콤마보니, 14만 족 판매된 스테디셀러 귀환…’뉴 헤븐 글리터’ | 2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뉴 헤븐 글리터’는 기존 제품의 장점을 그대로 계승하고 새로운 기능성과 디자인을 추가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헤븐’의 특징인 메시 내피와 오솔라이트 언솔을 적용해 탁월한 통기성을 제공하며, 4cm 히든 굽으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하는 효과도 겸비했다. 또한 데오 케어 소재가 새롭게 추가돼 향균 소취 기능이 더욱 강화됐으며, 신발 전면에는 반짝이는 글리터 소재가 적용돼 독특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자랑한다.

이보현 슈콤마보니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뉴 헤븐 글리터’는 기존 ‘헤븐’의 명성에 걸맞게 기능과 디자인에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특히 화려한 글리터 소재로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차분하고 어두운 컬러가 일색인 가을, 독특한 포인트 연출이 가능한 ‘뉴 헤븐 글리터’를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완성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콤마보니의 ‘뉴 헤븐 글리터’는 전국 슈콤마보니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583 Views
8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