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버버리, 우아한 립 메이크업 결정판 ‘립 벨벳’ 론칭

버버리, 우아한 립 메이크업 결정판 ‘립 벨벳’ 론칭 | 1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2015 F/W 신제품 ‘버버리 립 벨벳(Burberry Lip Velvet)’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버버리 립 벨벳’은 고급스러운 영국산 패브릭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매끄럽게 발리고, 매트하게 마무리돼 벨벳처럼 우아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특히 입술에 발랐을 때 공기처럼 가볍고 산뜻하며,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선명한 컬러를 완성한다.버버리, 우아한 립 메이크업 결정판 ‘립 벨벳’ 론칭 | 2일반 립스틱처럼 바르거나 손가락을 사용해 흡수하면 자연스러운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밀리터리 레드, 옥스블러드, 허니 서클 등 버버리의 런웨이에서 영감을 받은 총 10가지 컬러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버버리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버버리 립 벨벳’은 촉촉한 사용감과 시간이 흘러도 쉽게 건조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2015 F/W 트렌드 컬러로 구성돼 감각적이고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버버리의 2015 F/W 신제품 ‘버버리 립 벨벳’은 내달 6일부터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버버리 뷰티 박스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12 Views
8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