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SF계 명작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라인업

유니클로, SF계 명작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라인업 | 1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SF 판타지 영화 ‘스타워즈(Star Wars)’ 개봉을 기념해 대규모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스타워즈는 올 연말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Star Wars: The Force Awakens)’로 약 10년 만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유니클로는 이를 기념해 ‘다스베이더(Darth Vader)’와 ‘스톰트루퍼(Stormtrooper)’ 등 시그니처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기능성 이너웨어인 ‘히트텍(HEATTECH)’과 ‘스웨트 풀 파카’를 비롯해 남성복, 아동복 등으로 구성됐다. 남성용은 ‘울트라 라이트 다운’을 포함한 다양한 상의와 룸웨어로 제공되며, 아동복의 경우 ‘스타워즈 라이트 웜 패디드 파카’ 및 ‘스타워즈 복서 브리프’ 등으로 구성됐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스타워즈의 시그니처 캐릭터를 비롯해 다양한 색상 및 패턴으로 제공될 예정이다”라며 “특히 ‘월트디즈니컴퍼니(Walt Disney Company, 이하 디즈니)’와 글로벌 프로젝트인 ‘매직 포 올(MAGIC FOR ALL)’을 통해 상품의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패밀리룩을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유니클로와 스타워즈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오는 23일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228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