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워커’로 완성하는 #데일리룩

‘워커’로 완성하는 #데일리룩 | 1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늦가을 캠퍼스에 두꺼워진 옷차림을 한 학생들이 부쩍 늘었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발을 부드럽게 감싸주면서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워커’가 제격이다. 한창 꾸미고 멋을 내는데 분주한 여대생들의 마음을 홀릭하는 데일리룩을 알아보자.

# 여성스러운 느낌의 데일리룩‘워커’로 완성하는 #데일리룩 | 2기존의 ‘워커’하면 떠오르는 남성적이고 투박한 이미지는 과감하게 던져버리고, 웨지힐 워커를 활용해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해보자. 적당한 굽이 있는 워커는 다리를 길어 보이게 만드는 효과가 있으며, 또 자연스러운 여성미를 어필할 수 있다. 특히 따뜻한 느낌의 카멜 코트와 옐로 워커를 함께 매치한다면 최고의 궁합 컬러를 이룰 수 있다. 여기에 세련된 디자인의 블루종과 블랙 컬러의 하의를 톤-온-톤으로 맞춰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해보자.

# 귀여운 느낌의 데일리룩‘워커’로 완성하는 #데일리룩 | 3귀엽고 발랄한 이미지의 데일리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캐주얼 감성의 워커를 추천한다. 위트 있는 프린지 디테일의 맨투맨과 베이지 컬러 팬츠, 발목을 살짝 덮는 옐로 워커 그리고 크로스백을 매치하면 귀엽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강조할 수 있다. 보다 독특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흔히 볼 수 없는 디자인의 화이트 워커로 색다른 매력을 어필해보자. 이때 블루 컬러의 데님 재킷과 스커트를 함께 착용하면 개성 있는 데일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439 Views
3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