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송혜교, 숭고한 여왕의 크리스마스 스타일

[FS화보] 송혜교, 숭고한 여왕의 크리스마스 스타일 | 1배우 송혜교가 아름다운 자태를 뽐냈다.

로만손(대표 김기석)이 전개하는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J.ESTINA)가 송혜교와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제이에스티나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홀리데이 에디션인 ‘핑크 티아라(Pink Tiara)’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송혜교는 새하얀 퍼 케이프와 정갈하게 묶은 헤어스타일로 숭고한 여왕의 모습을 연상케 했다. 특히 그녀는 로즈 골드 컬러가 우아하게 빛나는 다양한 주얼리를 포인트로 매치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배가시켰다.[FS화보] 송혜교, 숭고한 여왕의 크리스마스 스타일 | 2송혜교가 착용한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의 ‘리에또 루비 핑크 티아라(Lieto Ruby Pink Tiara)’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행운을 가져다주는 천연 루비를 품은 행운의 주얼리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여리한 핑크 스톤이 적용돼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한편 제이에스티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414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