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최강창민, 입대 전 마지막 LA 여행 스토리

[FS화보] 최강창민, 입대 전 마지막 LA 여행 스토리 | 1동방신기 최강창민이 입대 전 마지막 화보에서 여심을 공격했다.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최강창민과 함께 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최강창민은 우월한 비주얼과 댄디한 멋스러움으로 세련된 도시 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화보 속 최강창민은 컬러 블로킹이 돋보이는 카디건과 네이비 이너를 매치해 우아한 매력을 강조했다. 특히 그만의 부드러운 눈빛과 그레이 컬러 특유의 매력이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FS화보] 최강창민, 입대 전 마지막 LA 여행 스토리 | 2또 다른 화보 속 최강창민은 후드 라이닝 디테일의 코트와 데님 셔츠, 네이비 슬랙스로 세련된 훈남을 위한 겨울 패션을 제안했다.

최강창민의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최강창민 진짜 멋있다, 바라만 봐도 좋아”, “8등신 우월한 기럭지”, “최강창민, 입대 전에도 빛나는 외모”, “군 입대 건강하게 마무리하고 돌아오길!”, “기다릴 거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강창민의 겨울 화보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12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99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