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FASHION

레이틀리, ‘소윙바운더리스’ 온·오프라인 팝업스토어 진행

레이틀리 코리아(대표 이선우)가 하동호 디자이너의 소윙 바운더리스(Sewing Boundaries)와 손잡고 합리적인 가격의 팝업스토어 ‘레이틀리 마켓’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총 4일간 경리단길에 위치한 남산 쇼룸에서 진행된다. 특히 소윙 바운더리스는 지난 10월 커먼그라운드에서 진행된 2016 S/S 컬렉션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할 수 있도록 신상품 ‘프리 오더’ 및 한정수량 ‘땡큐 세일’을 준비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레이틀리 코리아와 소윙 바운더리스가 디자이너, 유통, 마케팅 등 주력 분야의 주체가 과감하게 욕심을 버리고 협력한 결과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됐다. 또한 국내외 바이어들에게만 공개됐던 소윙 바운더리스 2016 S/S 컬렉션을 프리 오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선우 레이틀리 코리아 대표는 “유통 업계와 마케팅이 고리타분한 방식을 탈피하고, 새로운 기획과 협업을 진행한다면 경기 불황을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는 레이틀리 코리아와 소윙 바운더리스가 서로의 장점을 공유하고 노력을 기울인 결과물이다.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팝업스토어라는 오프라인 공간의 제약을 극복하기 위해 온라인 패션 쇼핑몰 레이틀리에서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레이틀리 마켓’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레이틀리 코리아 X 소윙바운더리스 남산 쇼룸

6 Like
0 Shares
0 Comments
Tag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Close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