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버버리,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 선보여…“사랑을 전하세요”

버버리,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 선보여…“사랑을 전하세요” | 1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2015년을 마무리하며 감사와 사랑의 뜻을 전하기 위한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Festive Gift Collection)’을 선보인다.버버리,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 선보여…“사랑을 전하세요” | 2이번 컬렉션은 버버리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트렌치코트와 스코틀랜드에서 제작된 캐시미어 스카프를 비롯해 베이비 버킷백, 향수, 메이크업 등 다양한 선물 아이템으로 구성됐다.버버리,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 선보여…“사랑을 전하세요” | 3버버리의 ‘캐시미어 스카프’는 모노그래밍 서비스를 통해 30종류 이상의 컬러의 실로 2가지 종류 폰트 사이즈를 선택해 최대 3글자까지 이니셜을 새길 수 있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선물이 가능하다. 또한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남성과 여성을 위한 다양한 버버리 가방 중 ‘배너백’은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오랫동안 세대를 걸쳐 함께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으로 손꼽히고 있다.버버리,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 선보여…“사랑을 전하세요” | 4특히 버버리 런웨이에서 선보인 ‘베이비 버킷백’은 올 시즌 트렌드인 미니백으로 활용해 스타일 지수를 높이기에 적합하며, 리셋 핑크, 마린 블루 등 다양한 컬러로 구성돼 선택의 폭이 넓다.

한편 버버리의 ‘페스티브 기프트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 후 주문 상품을 매장에서 찾을 수 있는 ‘컬렉트 인 스토어(Collect-in-Store)’ 서비스도 제공된다.

359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