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

버버리 2016 S/S 프리컬렉션…뉴 텍스처와 디자인의 향연

버버리 2016 S/S 프리컬렉션…뉴 텍스처와 디자인의 향연 | 1영국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2016 S/S 시즌 프리 컬렉션을 선보였다.

버버리 관계자는 “프리 컬렉션은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기 전 메인 컬렉션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미리 선보이는 자리다”라며 “이번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텍스처와 패브릭, 실루엣과 감각적인 액세서리 라인으로 구성됐다”라고 설명했다.버버리 2016 S/S 프리컬렉션…뉴 텍스처와 디자인의 향연 | 2이번 컬렉션에서는 다양한 실루엣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 시즌 새로운 텍스처와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버버리 베스트셀러인 트렌치코트를 메인으로 카반, 크롭트 재킷, 시프트 드레스와 에이라인 스커트, 그리고 이브닝 가운과 같은 여성스러운 실루엣이 주를 이뤘다.버버리 2016 S/S 프리컬렉션…뉴 텍스처와 디자인의 향연 | 3컬러 팔레트는 화이트와 블랙, 누드와 허니, 골드와 애플 그림, 슈가 핑크와 미드 나이트 블루 등 봄∙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한 색감이 사용됐다.

또한 버버리는 프리 컬렉션을 통해 미니 버킷 백팩도 함께 선보였다. 스웨이드와 송아지 가죽, 엘리게이터와 같은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백팩으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한편 버버리 2016 S/S 프리 컬렉션은 버버리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버버리 2016 S/S 맨즈웨어 컬렉션 하이라이트

▲ 버버리 2016 S/S 맨즈웨어 컬렉션 풀 영상

463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