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와 특별한 만남

윤은혜,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와 특별한 만남 | 1배우 윤은혜가 오랜만에 공식적인 자리에 모습을 드러낸다.

일본 가방 브랜드 사만사 타바사(Samantha Thavasa)가 배우 윤은혜와 모델 미란다 커(Miranda Kerr)가 오는 10일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에서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고 밝혔다.

사만사 타바사 관계자는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윤은혜와 미란다 커가 한자리에 함께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라며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미란다 커와 윤은혜의 특별한 만남은 벌써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사만사 타바사는 지난 2013년부터 국내 모델로 활동 중인 윤은혜와 2012년부터 글로벌 모델로 활약해 온 미란다 커, 두 사람의 만남을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여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에서 윤은혜와 미란다 커는 리미티드 에디션을 직접 소개하는 등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

한편 사만사 타바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cent Posts

장윤주 X 이세이 미야케, 파리 압도한 시크한 눈빛

[사진제공=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 탑모델과 배우를 오가며 다재 다능한 매력을 선보이는 장윤주의 디지털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제공=이세이…

2024년 3월 18일

나나, 시크한 오버핏 블레이저 패션

[사진출처=나나 개인 SNS] 오버핏 블레이저는 최근 몇 년간 패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 중…

2024년 3월 18일

2024 데님, 청청 패션부터 로맨틱 무드까지

[사진출처=박하선 개인 SNS] 포근한 봄 날씨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빈티지와 트렌디한 무드가 공존하는 데님 패션을…

2024년 3월 18일

보테가 베네타 매장에서 만난 핫한 셀럽들

[사진출처=보테가 베네타]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테가 베네타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에 위치한 남성 매장을 리뉴얼 확장…

2024년 3월 1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