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DVF, 2016 프리폴 컬렉션 ‘Palazzo’…여성의 당찬 삶에 관하여

DVF, 2016 프리폴 컬렉션 ‘Palazzo’…여성의 당찬 삶에 관하여 | 1미국 럭셔리 브랜드 다이앤 본 퍼스텐버그(Diane von Furstenberg, 이하 DVF)가 2016 프리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팔라초(Palazzo)’라는 타이틀 아래 로마와 피렌체 궁전의 삶에 대해 영감을 받은 작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자신의 삶을 스스로 개척해가는 당차고 젊은 여성들의 생기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하며, 자유로운 분위기와 세련된 디테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DVF, 2016 프리폴 컬렉션 ‘Palazzo’…여성의 당찬 삶에 관하여 | 2또한 시선을 압도하는 과감한 프린트와 소재를 믹스 매치해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며, 이탈리아 예술 작품이나 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와 부드러운 핀턱, 플리츠 디테일의 조화로 여성스러움까지 강조했다.

전체적인 룩에 고급스럽고 독특한 소재를 믹스 매치해 당당하게 사는 삶의 환희, 깊이를 엿볼 수 있다.

한편 DVF는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수많은 셀러브리티와 패션 피플의 사랑을 받고 있다.

184 Views
8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