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젠, 겨울을 위한 캐주얼 아웃도어 ‘글랜 하이크’ 라인업

올젠, 겨울을 위한 캐주얼 아웃도어 ‘글랜 하이크’ 라인업 | 1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이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올젠(OLZEN)이 겨울을 위한 캐주얼 아웃도어 라인 ‘글랜 하이크(Glen Hike)’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글랜 하이크’는 올젠 2015 F/W 캐주얼 아웃도어를 총망라한 컬렉션으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도전적인 사람들의 모험 정신을 대변하는 라인이다. 커다란 침엽수와 험난한 계곡 등 겨울의 풍경을 닮은 빈티지 감성의 패턴과 색감을 셔츠와 팬츠에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올젠, 겨울을 위한 캐주얼 아웃도어 ‘글랜 하이크’ 라인업 | 2특히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활기를 띠고 있는 캠핑장에서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이는 ‘글랜 하이크’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보온성의 제품들로 구성돼 캠핑족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올젠 관계자는 “겨울에는 아우터도 중요하지만 이너 웨어까지 신경을 써야 제대로 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라며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사람들이 입기에 편안하고 따뜻한 아이템들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젠이 새롭게 출시한 ‘글랜 하이크’는 전국 올젠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53 Views
8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