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햇츠온,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콜라보레이션

햇츠온,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콜라보레이션 | 1모자 멀티숍 브랜드 햇츠온(Hat’sOn)이 10년 만에 돌아온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와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스타워즈의 대표 캐릭터이자 폭넓은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요다와 스톰트루퍼 등의 캐릭터와 로고 그래픽을 활용해 심플한 디자인으로 완성했다. 또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냅백, 버킷햇 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했다. 특히 어떤 스타일과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모노톤을 바탕으로 제작했다. 가격은 3만 원~4만 원 대.

햇츠온, 영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콜라보레이션 | 2

한편 햇츠온은 오는 13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햇츠온 공식 인스타그램(@HATSONPP)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해시태그 ‘#햇츠온X스타워즈’와 함께 업로드하면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모자(3명), 스타워즈 영화 예매권(10명)을 증정한다.

이 밖에 오는 15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스타워즈 인기 캐릭터 ‘스톰트루퍼’ 대형 모형을 전시하고,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22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