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스타일]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 캐주얼룩의 정석

[TV스타일] ‘오 마이 비너스’ 소지섭, 캐주얼룩의 정석 | 1배우 소지섭이 센스 있는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서 소지섭은 할리우드 스타들의 헬스 트레이너이자 의료 그룹 후계자인 김영호 역을 맡았다. 극중 소지섭은 클래식과 캐주얼을 넘나드는 감각적인 패션을 선보이며 여성들의 마음을 저격하고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오 마이 비너스’에서는 한차례 위기를 극복하고 본격적인 러브 라인에 올라선 소지섭(영호)과 신민아(주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아픈 영호를 발견한 주은은 대신 아파 줄 수 없는 미안함과 사랑의 마음으로 그를 한껏 보살핀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두 사람의 극강 케미는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며 시청자들의 부러움과 질투를 동시에 샀다.

이날 소지섭은 블랙 후드 티셔츠와 그레이 패딩 베스트, 그리고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해 캐주얼룩의 정석을 선보였다. 여기에 레드 컬러의 스니커즈로 포인트를 살리고, 큰 사이즈의 레더 백팩으로 마무리해 ‘소간지’다운 센스를 과시했다.

소지섭이 착용한 백팩은 이탈리아 가방 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의 ‘엠디 프라임(MD PRIME)’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탑 오픈 구조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비즈니스 캐주얼 백팩이다.

한편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류이서, 모던한 미술관 나들이 룩

[사진출처=류이서 개인 SNS] 류이서가 초이스한 스트레이트 진 팬츠와 화이트 면티, 그리고 트위드 재킷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2024년 3월 26일

이민정 여행룩, 미모가 다했네

[사진출처=이민정 개인 SNS] 출산 후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배우 이민정. 그녀가 여행룩으로 선보인 패션은 멋스러운…

2024년 3월 25일

티파니, 'With Love, Since 1837' 캠페인 공개

[사진출처=티파니] 2024년 3월25일 , 187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가 사랑,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장인정신을…

2024년 3월 25일

‘모드 엣 파리’ 혼합 현실 크로스오버 패션쇼 성료

[사진출처=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이하 콘진원)이 주관, 네이버제트가 후원하는 2024 S/S 행사가 지난…

2024년 3월 2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