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모델 이호정∙장기용, 2015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수상

톱모델 장기용과 이호정이 최고의 패셔니스타로 등극했다.장기용과 이호정이 지난 15일 서울 하얏트 호텔에서 진행된 ‘제30회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2015 스완 어워드’에서 베스트 드레서 남자, 여자 모델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로 30회 맞은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 어워드’는 정치, 문화, 예술, 스포츠, 연예 분야의 베스트 드레서를 뽑는 패션 문화인들의 시상식이다.여자 모델 부문 베스트 드레서를 수상한 이호정은 패션계에 떠오르는 차세대 모델로 1020세대들의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손꼽히고 있다. 그녀는 남다른 패션 감각과 세련된 이미지로 유명 패션쇼, 광고, 캠페인, 화보 등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빅뱅(BIGBANG)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신승훈 ‘마요’ 등 뮤직비디오에서 여주인공으로 활약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남자 모델 부문 베스트 드레서를 수상한 장기용은 다양한 패션 화보와 광고를 섭렵하며 그의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TV조선 토요드라마 ‘최고의 결혼’으로 연기자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JTBC 화수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 금토드라마 ‘사랑하는 은동아’에 이어 웹 드라마 ‘우리 헤어졌어요’ 주연으로 발탁되며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알리고 있다. 그는 매력적인 마스크와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배우로서의 미래가 기대되는 인물이다.

한편 이호정은 지난달 28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모델 변우석과 함께 스웨덴 캐주얼 브랜드 엘바인(ELVINE) 연말 이벤트에 참석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ags

FS 뉴스룸

press@fashionseoul.com 서울, 그 이상을 담다. 패션서울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합니다.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