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는 커플들의 자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는 커플들의 자세 | 1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면서 각종 송년 모임이나 특별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는 커플들이 많다. 이에 유러피안 캐주얼 브랜드 테이트(TATE)에서 사랑 넘치는 커플들에게 TOP에 맞는 같은 듯 다른 센스 있는 커플룩 연출법은 제안한다.

# 카무플라주 다운점퍼와 맨투맨으로 ‘캐주얼’하게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는 커플들의 자세 | 2연말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스키장이나 캠핑장으로 떠날 계획이 있는 커플들에게는 캐주얼룩을 추천한다. 무난한 듯 화려한 카무플라주 패턴의 다운점퍼와 심플한 디자인의 맨투맨을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독특한 색감이 가미된 다운점퍼를 선택한다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하는 모임에서 더욱더 돋보일 수 있다.

# 코트 아이템으로 ‘클래식’하게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는 커플들의 자세 | 3크리스마스 시즌에 로맨틱한 데이트나 콘서트 관람을 계획 중인 커플들은 코트를 활용해 단정하고 깔끔한 룩을 연출하는 것이 좋다. 남성 아우터와 여성의 이너 웨어를 같은 톤으로 매치하거나, 반대로 여성 아우터와 남성의 이너 웨어를 같은 컬러로 매치하면 톤-온-톤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코트의 경우 슬림한 라인보다는 2015 F/W 메가 트렌드인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선택하면 더욱 트렌디한 매력을 강조할 수 있다. 여기에 울 소재의 니트나 풀오버 니트, 트위드 원피스 등 따뜻한 소재의 아이템을 함께 착용하면 클래식한 커플룩이 완성된다.

테이트 관계자는 “다양한 모임이 기다리고 있는 연말 시즌에 TPO에 꼭 맞는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213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