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원더걸스 유빈, 밀라노 ‘걸크러쉬’ 종결자

[FS화보] 원더걸스 유빈, 밀라노 ‘걸크러쉬’ 종결자 | 1원더걸스 유빈이 밀라노에서 ‘걸크러쉬’ 최강자임을 증명했다.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DAZED)가 유빈과 함께 한 밀라노 선글라스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유빈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우월한 비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FS화보] 원더걸스 유빈, 밀라노 ‘걸크러쉬’ 종결자 | 2공개된 화보 속 유빈은 시크한 레더 재킷과 핑크 카무플라주 클러치백, 미러 렌즈 선글라스를 매치해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그녀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는 듯한 포즈로 밀라노 라이프스타일을 완벽하게 표현해냈다.[FS화보] 원더걸스 유빈, 밀라노 ‘걸크러쉬’ 종결자 | 3또 다른 화보 속 유빈은 다채로운 컬러가 적용된 아우터와 주얼리를 레이어드해 보헤미안 감성을 어필하고, 라운드 프레임 선글라스로 마무리해 스타일 지수를 배가시켰다.

유빈이 착용한 선글라스는 유러피안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VERO)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베디베로는 다양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로 폭넓은 스타일을 제안하며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베디베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9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