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매력남 ‘육성재’와 달콤한 연말 데이트를 꿈꾼다면?

매력남 ‘육성재’와 달콤한 연말 데이트를 꿈꾼다면? | 1LF(대표 구본걸, 오규식)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오는 30일 오후 3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5층 행사장에서 브랜드 뮤즈인 비투비(BTOB) 육성재와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이번 팬 사인회는 오는 3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 초청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헤지스 액세서리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팬 사인회 초청 이벤트를 응모한 사람들 중 채널별 5명씩 총 10명을 추첨해 초청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12월 21일~ 12월 27일, 당첨자 발표 12월 28일)

헤지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이번 팬 사인회를 통해 2015 F/W 시즌 뮤즈인 육성재와 고객들이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조금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육성재 팬 사인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hazzysaccessories)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56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