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스타일] ‘개밥 주는 남자’ 김민준, 노르딕 패턴으로 완성한 남성미

[TV스타일] ‘개밥 주는 남자’ 김민준, 노르딕 패턴으로 완성한 남성미 | 1배우 김민준의 니트 스타일링이 화제다.

채널A 예능프로그램 ‘개밥 주는 남자’ 첫 방송에서는 개그맨 주병진, 농구선수 출신 현주엽, 배우 김민준이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들은 반려견을 맞아 외로움을 잊고 무장해제되는 남자들의 일상을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김민준은 노르딕 패턴이 가미된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하고 브라운 계열의 팬츠, 버건디 하이탑 스니커즈를 매치해 모델 출신의 포스를 풍겼다. 특히 그가 착용한 니트는 슬림하면서도 깔끔한 핏으로 댄디한 느낌을 자아냈다.

김민준이 선택한 니트는 영국 캐주얼 브랜드 바버(Barbour)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가 착용한 하이탑 스니커즈는 이태리 스니커즈 브랜드 부테로(BUTTERO)의 제품이다.

한편 채널A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개밥 주는 남자’ 김민준과 그의 반려견 마루와의 일상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tvN '눈물의 여왕‘ 김지원의 럭셔리한 드레스룸

[사진제공=딘트] 최근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패션만큼이나 관심을 끌고 있는 것이 있다. 바로 그녀들의 패션을 한…

2024년 4월 28일

타투 까지 벗은 ‘박재범’의 캘빈 클라인 진 화보

[사진제공=캘빈클라인] 가수 박재범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공개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박재범은 그의…

2024년 4월 28일

모던하고 세련된 ‘한지혜’의 ‘블랙 블레이저’

[사진출처=한지혜 개인 SNS] 지금 당장 활용 할 수 있는 한지혜의 블레이저 스타일링. 블랙 오버핏 블레이저는…

2024년 4월 28일

멋쟁이 언니들 피크닉 룩 : 장윤주 &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화창한 날씨,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고 있는 장윤주와 정려원. [사진출처=정려원 개인 SNS] 성황리에…

2024년 4월 2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