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퍼, 사진 전시회 ‘거리에서 만난 사람들’ 선보여

힙합퍼, 사진 전시회 ‘거리에서 만난 사람들’ 선보여 | 1그림그리다(대표 한기재)의 패션 웹진 힙합퍼(HIPHOPER)가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541랩에서 사진 전시회 <WHO I MET ON THE STREET; 거리에서 만난 사람들>을 진행한다.이번에 진행된 <WHO I MET ON THE STREET; 거리에서 만난 사람들>은 힙합퍼가 2000년대 초반부터 2015년까지 약 15년간 모은 국내 스트리트 패션과 뉴욕, 런던, 파리, 밀라노 등 해외 스트리트 패션 사진을 소개하는 전시회다. 이를 통해 힙합퍼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스냅 사진의 가치와 한국 스트리트 문화의 근간을 마련한 명성을 표현하고자 한다.힙합퍼 관계자는 “화려한 런웨이 위에서 보이는 패션과는 다르게 거리 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트리트 패션’은 대중들의 트렌드를 대변하는 하나의 키워드다”며 “패션 피플들을 하나의 피사체로 만들어낸 스냅 사진을 통해 진화해온 한국 패션 트렌드와 아이덴티티를 진중히 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이외에도 힙합퍼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붉은 원숭이의 해를 맞아 레드 아이템을 지참하고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포춘 쿠키를 증정한다. 또한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후 해시태그 ‘#거리에서만난사람들’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선착순 10명에게 한정판 다이어리를 제공한다.한편 힙합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