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나는 향긋한 남자~

로이킴, 나는 향긋한 남자~ | 1가수 로이킴의 향긋한 일상이 여심을 사로잡았다.

로이킴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테트리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로이킴은 톤다운 된 브라운 무스탕과 그레이 후드, 블랙 컬러의 모자로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그는 퍼플 컬러와 골드 라벨이 돋보이는 디퓨저와 향수를 들고 매력적인 표정을 지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로이킴 볼수록 매력있다”, “로이킴 잘생겼다”, “로이킴 스타일링 따라하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로이킴이 손에 든 디퓨저와 향수는 반하트 디 알바자의 ‘VENEZIA WOOD’로 알려졌다. 로이킴은 지난 12월 연세대학교 백양콘서트홀에서 ‘로이킴 콘서트’를 진행 한 바 있다.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cent Posts

그녀들의 스카프 활용법 : 문가영, 정려원, 손나은

[사진출처=문가영 개인 SNS] 얇은 스카프를 벨트나 머리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는 작은 변화로 멋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2024년 4월 10일

김나영, 벚꽃 나들이 룩

[사진출처=김나영 개인 SNS] 봄 나들이 하기 딱 좋은 요즘. 가벼운 차림으로 봄 나들이에 나선 김나영.…

2024년 4월 10일

이준호, 세련미 넘치는 럭셔리한 공항패션

[사진제공=피아제(PIAGET)]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가 있는 오늘 10일 오전, 피아제 앰버서더인 가수 겸 배우 이준호가…

2024년 4월 10일

고현정 공항 패션, 미모 빛나는 트렌디한 룩

[사진제공=티파니(Tiffany&Co.)] 지난 9일, 배우 고현정은 도쿄 노드(Tokyo NODE) 갤러리에서 열리는 전시 행사 참석 차 김포국제공항을…

2024년 4월 1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