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케이스위스, 응팔 박보검 TV CF ‘심장어택’ 전격 공개

케이스위스, 응팔 박보검 TV CF ‘심장어택’ 전격 공개 | 1화승(대표 김형두)이 지난 9일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와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화제의 주인공 배우 박보검과 함께 한 TV CF ‘심장어택’을 공개했다.

이번 TV CF에서 박보검은 신나는 음악이 흘러나오자 상큼한 비주얼과 환한 미소를 머금은 채 배틀 댄스를 추기 시작한다. ‘응답하라 1988’ 속 바둑천재 최택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브레이킹 댄스 실력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최근 패션계에 불고 있는 복고 열풍을 반영한 듯 송골매의 ‘어쩌다 마주친 그대’가 배경 음악으로 흘러나와 소비자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박보검은 케이스위스 2016 S/S 시즌 신상품을 착용해 감각적인 패션 센스와 완벽한 8등신 비율을 자랑했다. 박보검이 착용한 제품은 일명 ‘박보검 저지 세트’로 불리는 베이직 트레이닝복과 코트 스타일 스니커즈 ‘호크 EQ(HOKE EQ)’와 ‘코트프로 2(Court Pro 2)’다. 또한 TV CF 마지막 부분에서 “난 내가 즐거워”라는 박보검의 목소리를 통해 케이스위스 브랜드 슬로건인 ‘Life Enjoyer’를 제대로 표현했다.

한편 케이스위스는 박보검과 함께 한 TV CF ‘심장어택’ 온 에어를 기념해 공유하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박보검의 댄스 영상을 SNS를 통해 친구에게 공유하고 스크랩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 박보검 TV CF ‘심장어택’

308 Views
8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