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김현주,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패션

김현주,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패션 | 1롯데GF(대표 이원준, 글로벌 패션사업본부)에서 전개하는 독일 럭셔리 브랜드 아이그너(AIGNER)가 지난 11일 롯데백화점 애비뉴엘 6층에서 배우 김현주, 김성일 스타일리스트와 함께 2016 S/S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김성일 스타일리스트의 진행 아래 아이그너 2016 S/S 신제품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감각적인 스타일링 비법 및 패션 트렌드에 대해 제안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현장에는 배우 김현주의 방문 소식이 알려지면서 수많은 팬들이 몰려 인산인해를 이뤘다.김현주,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패션 | 2공개된 사진 속 김현주는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의 트렌치코트와 이너웨어, 슬랙스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도회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여기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파이톤 가죽 백을 포인트로 매치해 고급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그녀가 착용한 가방은 아이그너의 ‘시빌 백’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청량한 컬러의 리얼 파이톤 가죽을 사용해 고급스럽고 견고한 디자인을 자랑한다.김현주,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패션 | 3아이그너 관계자는 “김현주는 스타일링 클래스가 진행되는 동안 시종일관 밝은 미소를 띠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며 “아이그너 VIP 고객들과 함께 그녀만의 스타일링 비법 및 근황 등을 이야기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그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55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