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배우 김우빈, 샤오 웬과 다정한 커플샷…“신민아, 보고 있나?”

[FS화보] 배우 김우빈, 샤오 웬과 다정한 커플샷…“신민아, 보고 있나?” | 1김우빈이 소년의 향기를 풍겼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Calvin Klein Watch&jewellery)가 배우 김우빈과 세계적인 모델 샤오 웬이 함께 한 2016 S/S 시즌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두 사람은 사랑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듯한 풋풋한 모습을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김우빈은 편안한 느낌의 그레이 티셔츠를 입고 내추럴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샤오 웬은 김우빈의 무릎에 기대 싱그러운 미소를 지으며 젊은 커플의 모습을 연상케 했다.

김우빈과 샤오 웬이 착용한 시계는 캘빈클라인 워치&주얼리의 커플 워치 시리즈인 ‘스텝(Step)’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도시의 건축 조형물에서 영감을 받아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커플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우빈, 신민아는 어쩌고?”, “김우빈, 샤오 웬과 꽤 잘 어울려”, “둘이 커플 시계를 착용하다니”, “이 둘 케미가 좋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우빈은 KBS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에 한창이다.

366 Views
9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