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걸그룹 여자친구, 걸크러쉬 소녀들의 스프링룩은?

[FS화보] 걸그룹 여자친구, 걸크러쉬 소녀들의 스프링룩은? | 1컴백을 앞둔 소녀들의 스타일 아이콘 ‘여자친구’가 캐주얼룩을 선보였다.

스프리스(SPRIS)가 전개하는 스포츠 브랜드 포니(PONY)가 걸그룹 여자친구의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여자친구는 소녀들이 따라 하고 싶은 스프링룩을 콘셉트로 데님 팬츠를 활용한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였다.[FS화보] 걸그룹 여자친구, 걸크러쉬 소녀들의 스프링룩은? | 2공개된 화보 속 여자친구는 그래픽 티셔츠, 맨투맨, 후드 집업, 모자 등으로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감각적인 디자인의 운동화를 포인트로 매치해 걸크러쉬의 면모를 한껏 강조했다.

여자친구가 선택한 운동화는 포니의 2016 S/S 신제품인 ‘엠엑스-245 Ⅱ(MX-245 Ⅱ)’, ‘블레이드(Blade)’로 알려졌다. 이번 신제품은 심플하고 간결한 디자인에 배색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돼 어떤 스타일과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린다.

한편 포니의 2016 S/S 신제품 ‘엠엑스-245 Ⅱ’와 ‘블레이드’는 전국 스프리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675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