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박신혜가 제안하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FS화보] 박신혜가 제안하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 1배우 박신혜가 독보적인 비주얼과 성숙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신원(회장 박성철)이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비키(VIKI)가 박신혜와 함께 한 따뜻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신혜는 청순, 페미닌, 시크 등 다채로운 스타일을 감각적으로 소화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FS화보] 박신혜가 제안하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 2공개된 화보 속 박신혜는 아우터를 활용한 다양한 겨울 패션을 제안했다. 그녀는 스카이 블루 컬러의 코트와 밑단의 레이스가 돋보이는 원피스를 매치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그녀는 그레이 컬러의 코트와 패치워크가 인상적인 미니스커트로 아련한 여성의 모습을 연상케 했다.[FS화보] 박신혜가 제안하는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 3또 다른 화보 속 박신혜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퍼 베스트와 블랙 컬러의 팬츠, 셔츠를 레이어드해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패션을 완성했다.

김지수 비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이번 화보에서 박신혜는 각기 다른 스타일에 어울리는 눈빛과 포즈를 연출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였다”라며 “겨울 패션의 포인트인 아우터를 선택할 땐 박신혜의 겨울 화보를 참고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비키는 지난 9월 박신혜와 함께 한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가을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35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