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리복 클래식, 1992 헤리티지 아이템 ‘인페르노’ 리뉴얼

리복 클래식, 1992 헤리티지 아이템 ‘인페르노’ 리뉴얼 | 1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2015 F/W 시즌을 맞아 독보적인 스타일을 완성하는 클래식 라인의 헤리티지 아이템 ‘인페르노(INFERNO)’를 출시했다.

리복의 ‘인페르노’는 1992년 첫 출시 이후 리복 마니아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퍼포먼스 운동화다. 특히 지난해에는 영국 편집숍 가브스토어(Garbstore)와 협업한 제품을 출시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리복 고유의 헤리티지를 보여주는 클래식한 디자인이 독특하게 적용돼 기존의 제품과는 특별한 느낌을 자아낸다. 또한 화이트 컬러의 베이스에 블랙, 그레이 컬러로 배색을 맞춰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과 매치해도 조화롭게 어울리며, 남들과 다른 독보적인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리복 클래식, 1992 헤리티지 아이템 ‘인페르노’ 리뉴얼 | 2특히 독특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합성 스웨이드부터 부드러운 느낌의 리얼 스웨이드 소재까지 총 2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웃솔에는 벌집 모양의 공기쿠션으로 신체에 가해지는 충격을 완화시켜주며 더불어 활동 시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채드 위트먼(Chad Wittman) 리복 이사는 “리복의 헤리티지 아이템 ‘인페르노’를 통해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완성하길 바란다”라며 “또한 이번에 출시한 제품의 경우 리복 고유의 심플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마니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리복의 ‘인페르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스토어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60 Views
7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