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컬러&패턴’ 활용한 심플한 커플 골프웨어 TIP

20130404_playboygolf_couplelook (1)골프 시즌이 시작되면서 커플 골프를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커플 골퍼들을 위해 올 해 트렌드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 커플룩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컬러•패턴’ 스타일링

20130404_playboygolf_couplelook (3)

컬러와 패턴을 활용하면 누구나 쉽게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드, 오렌지 등 비비드한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여기에 스트라이프와 도트 등 패턴으로 통일감을 주면 보다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완성할 수 있다.

클래식한 느낌의 체크 팬츠에 강렬한 비비드 컬러 피케 셔츠를 매치하면 젊고 역동적인 커플 이미지를 줄 수 있다. 슬림한 라인과 감각적인 패턴이 돋보이는 ‘플레이보이골프’의 큐롯과 팬츠는 골퍼를 더욱 날씬하게 보여주는 효과가 있다.

 

 

+ 커플룩 고수는 맞춘 듯 안 맞춘 듯 ‘모던•시크’ 스타일링20130404_playboygolf_couplelook (2)

커플룩에 능통한 골퍼에겐 모던한 감각의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동일한 디자인의 무채색 계열 상의를 입고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시크하면서도 캐주얼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차분한 컬러가 고급스런 느낌을 선사하는 ‘플레이보이골프’의 피케 셔츠는 세련된 커플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특히 소매 부분의 스트라이프 배색 포인트가 트렌디한 감각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레드 컬러 팬츠와 컬러 배색이 포인트인 큐롯을 각각 매치해 은근한 커플룩 느낌을 줄 수 있다.

플레이보이골프 관계자는 “골프를 즐기는 인구가 늘면서 부부나 연인이 함께 라운딩을 즐기는 경우가 많다”며 “라운딩시 컬러, 패턴 등에 포인트를 준 아이템을 활용하면 패셔너블하고 감각적인 커플 골프웨어룩이 완성된다”고 전했다.

1k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